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치맥 장염 유발자네요
    일상 2018. 11. 5. 00:30

    치맥 장염 유발자네요



    기름진 음식과 술은 가장 대표적인 장염의 원인 인것 같아요 ㅎㅎ
     하지만 속이  안 좋아도 맛있는 음식이
    눈앞에 있고 저녁에 마시는 시원한 맥주 한 잔을 그냥
    지나치기는  힘이 들어요 


     또한 최근 친구와 치맥 하는 일이 잦아지면서
    요즘 장염으로 고생하고 있어요 
    치맥은 한번 시작하면 중독되는 것 같아요
    퇴근하면 생각나고 내일은 먹지 말아야지
    해놓고는 오늘도 치맥 어때? 이 한마디에
    결심은 무너지고 발걸음은 치킨집을 향하고 있네요





    가뜩이나 회사일로 스트레스인데 몸까지
    아프니 정말 정신이 없어요 ㅠ

    장염에 걸리면 먼저 화장실을 자주 가게 되고 
    몸에 힘이 없고 열도 나고 하잖아요 


    이럴 때 SNS 에 올라오는 기름진 음식 사진이나 치맥 하는
     사진들은 정말이지 정신적인 고문이 되는  같아요 
    솔직히 지금은 윤기 잘잘한 참치뱃살이  댕기네요 ㅎㅎ
    숯불갈비  kfc 치킨과 맥주로 하는 치맥도 하고 싶고요
    하지만 현실은 흰죽에 무말랭이랍니다 ㅠㅠ 
    무말랭이도 매워서 장염에 좋지 않지만 
    그래도 흰죽만 먹기가 너무 어려워서…..






    저도 당분간 치맥이나 기름진 음식을 입에 대지 말아야 할 텐데 
    참을성이 없어 큰일이에요
    어제저녁에 매운 태국 음식을  먹어버렸거든요




    먹을 때는 차암 행복한데
    먹고 나면  장염으로  괴롭네요
    음식을 자제하시는 분들이 정말 존경스러워지는 날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